스포츠월드

검색

손흥민, 마수걸이 골로 ‘추석인사’할까

입력 : 2019-09-11 17:01:56 수정 : 2019-09-11 18:54: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마수걸이 골로 추석인사를 할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데뷔골 상대인 크리스탈 팰리스와 맞붙는다.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는 오는 14일 밤 11시(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스타디움에서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홈 경기에 나선다. 최근 한국 축구대표팀에서 활약한 손흥민도 출격을 대기한다.

 

지난 1, 2라운드에 결장한 손흥민은 이후 두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했다. 공격포인트는 아쉽게 못 올렸지만, 손흥민은 4라운드 아스날과의 북런던 더비에서 2득점에 모두 관여하며 예열을 완료했다.

 

손흥민은 이제 토트넘으로 복귀해 안방에서 열리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를 준비한다. 현재 토트넘의 상황은 다소 좋지 않다. 야심 차게 데려온 로 셀로, 은돔벨레, 세세뇽에게 부상 악재가 찾아온 것. 더불어 토트넘은 1라운드 이후 3경기에서 2무 1패 부진에 빠져있다.

 

자연스레 토트넘은 손흥민의 발끝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어느 때보다 토트넘의 승리가 절실한 만큼, 포체티노 감독도 손흥민을 키 플레이어로 기용할 가능성이 높다. 손흥민은 크리스탈 팰리스 ‘킬러’이기도 하다. 프리미어리그 데뷔골과 토트넘 신축구장의 첫 골 모두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넣었다.

 

체력적인 부분은 걱정이다. A매치 2연전에서도 손흥민은 풀타임을 소화했다. 그리고 다시 영국으로 날아갔다. 또한 이 경기 이후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원정을 앞두고 있다. 그래서 풀타임 보다는 출전 시간을 조절할 계획이다.

 

손흥민이 마수걸이 골을 기록하며 ‘추석인사’를 할 수 있을지 시선이 쏠린다.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의 맞대결은 오는 14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young0708@sportsworldi.com / 사진=토트넘 공식 페이스북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