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역대급 팬미팅…임시완, ‘더 가까이’ 성료

입력 : 2019-09-09 18:49:41 수정 : 2019-09-09 18:49: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임시완이 뜨거운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지난 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된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가 팬들의 성원 속에 성료됐다.

 

 임시완은 이번 팬미팅에서 배우와 가수,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대를 채워나갔다. 약 4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MC 박지선과 함께 팬들에게 직접 질문을 받아 그동안 궁금해했던 것들을 모두 해결할수 있는 알차고 솔직 담백한 내용의 토크 코너가 준비됐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팬들을 위한 곡 ‘째깍째깍’의 첫 라이브가 공개돼 더욱 의미가 깊었다. 드라마 ‘미생’ OST ‘그래도 그래서’, ‘왕은사랑한다’ OST ‘내 마음은’과 같이 애절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발라드로 팬들의 감성을 적시기도 했다. 또한 ZE:A 댄스 메들리가 더해져 팬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팬에게 전화를 걸어 노래를 불러주는 특급 이벤트까지 펼쳐져 팬들을 열광시켰다 .

 

 임시완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저역시도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팬분들과 좋은 시간을 자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팬미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시완은 OCN 시네마틱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이후 영화 ‘1947보스톤’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