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승기X배수지 케미 기대…‘배가본드’, 포스터 전격 공개

입력 : 2019-09-09 09:31:50 수정 : 2019-09-09 10:03: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SBS 새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가 이승기-배수지의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포스터는 각각 총구를 겨냥하고 있는 이승기와 배수지의 모습을 통해 심상찮은 기운을 드리운다. 이승기는 땀과 피가 범벅인 얼굴을 한 채, 눈에 핏줄까지 터진 강렬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노려보고 있다. 배수지 역시 내리는 빗속에서 검은 우비를 쓴 채 정체 모를 상대를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20일 첫 방송 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유인식 연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다.

 

가족과 소속, 심지어 이름까지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로, 장장 1년여 간의 제작 기간과 모로코와 포르투갈을 오가는 해외 로케 촬영을 진행해 제작단계부터 화제가 된 작품이다. 

 

제작사 측은 “배우들이 작품의 스토리와 캐릭터의 사연에 한껏 빠져 하나같이 공감의 열연을 펼쳤다”며 “몰입력 강한 스토리에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진 배가본드를 기대해달라”는 소감을 전했다.

jkim@sportsworldi.com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