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캐슬 탐방부터 워터존 파티까지…현대캐피탈, 2019 팬 페스트 실시

입력 : 2019-08-19 09:07:46 수정 : 2019-08-19 09:07: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원영 기자] 남자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은 지난 17~18일 양일간 구단 복합베이스캠프인 캐슬오브스카이워커스(이하 캐슬)에서 ‘2019 팬 페스트’를 실시했다.

 

현대캐피탈은 매년 한 시즌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배구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선수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2019 팬 페스트’는 구단 SNS 댓글 응모를 통해 선정된 일반 성인 배구팬 60여 명과 1일 차 팬 페스트를 실시했고, 2일 차에는 구단 서포터즈 어린이 회원 40여명을 초대해 선수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팬 페스트 행사에서는 선수들이 생활하는 캐슬을 구석구석 살펴보며 재미있는 사진을 만드는 단체 사진 미션을 진행했다. 지난 시즌 영상을 보며 선수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만들었다.

 

오후에는 뜨거운 여름을 잠시 잊을 수 있는 시원한 워터존 파티를 준비해 물총 싸움, 워터 슬라이딩 등 선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구단 관계자는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많은 배구 팬분들이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줬다. 선수와 팬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2019~2020시즌에도 이어갈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eong@sportsworldi.com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여자)아이들 미연, 안정적인 무대 퍼포먼스
  • (여자)아이들 미연, 안정적인 무대 퍼포먼스
  • 신소율, '부부연기 편해졌어요'
  • 이선빈,'오케이 마담' 즐겁게 촬영했어요
  • 사랑스러움 가득한 배우 문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