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신곡] 세븐틴의 강렬한 변신… 이건 '히트다 HIT'

입력 : 2019-08-05 18:01:04 수정 : 2019-08-05 18:01: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히트다 히트!"

 

강렬, 그 이상의 강렬이다. 비트에서 느껴지는 강렬함, 퍼포먼스를 통해 내뿜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뜨거운 여름을 삼킬 기세다. '역시, 세븐틴', '명불허전 세븐틴'이란 찬사가 절로 나올 만큼, 오직 음악과 퍼포먼스로 모든 것을 압도하는 세븐틴의 'HIT'작이 탄생했다.

 

세븐틴의 새 디지털 싱글 '히트(HIT)'가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 ‘HIT’는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으로 제목처럼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세븐틴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져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는 곡이다. 모두가 주목할만한 역대급 퍼포먼스로 안무에 더욱 완성도를 높였으며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는 해방을 외치며 저돌적으로 돌파구를 찾는 메시지를 담아내 가요계 또 다른 히트를 이끌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세븐틴이 새로운 세계로의 확장을 꿈꾸며 보내는 찬가로,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의 세븐틴을 만나 볼 수 있다. 'HIT'를 기점으로 세븐틴이 어떤 색다른 프로젝트로 선보일지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하는 앨범이기도 하다.

 

베일 벗은 ‘HIT’는 '대박(a great hit)' 그 자체였다. 세븐틴의 정체성을 그대로 담아냄과 동시에 또 다른 세븐틴을 끄집어냈다. 한층 성숙해진 매력의 세븐틴, 에너제틱한 세븐틴, 파워풀한 세븐틴 등 다채로운 모습을 한 곡에 담아냈다. 후렴구에 이르러서는 그러한 매력이 한데 폭발하며 강렬 그 이상의 강렬을 선사했다. 청량한 소년이 강렬한 남성으로 성장한 것처럼, 세븐틴의 음악도 그렇게 함께 성장했다.

 

퍼포먼스는 놀라움 그 자체였다. 마치 행위예술을 보는 것처럼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했다. 그 어려운 퍼포먼스를 세븐틴 13멤버가 함께 칼군무로 소화했다는 것은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 과연 그 누가 따라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명불허전 세븐틴의 클래스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노랫말에는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는 의미를 담아냈다. 새로운 세계로의 확장을 꿈꾸는 세븐틴의 의지가 담겨있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쏠린다. 5일 오후 6시 공개.

 

giback@sportsworldi.com

사진=플레디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