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주 바다·곶자왈이 보이는 비교 불가의 ‘환상적 전망’

입력 : 2019-07-31 03:00:00 수정 : 2019-07-30 18:24: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주신화월드, 가족 여행 특화 신화리조트 오늘 개관
신화리조트 외관

[전경우 기자]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31일 가족형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을 개관한다.

기존 리조트와 테마파크 등의 시설에 별도의 신규 리조트가 추가된 형태다. 신화리조트가 더해진 제주신화월드는 커플, 가족여행부터 기업행사까지 다양한 여행객을 맞을 수 있는 유연성이 높아졌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리조트 개관을 통해 전체 사업 계획의 약 64%에 해당하는 1단계 사업을 마무리하고 2단계 사업에 돌입할 전망이다. 추후 확정된 사업은 포시즌스 호텔과 라이언스 게이트 무비 월드 등이 있으며, 분양형 빌라 사업 등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화워터파크 및 곶자왈, 제주 바다까지 내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신화리조트’는 오픈을 기념해 8월 14일까지 1+1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화리조트 주니어 스위트 객실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등 3개 객실 타입 총 533실 규모로 설계된 ‘신화리조트’는 전체 객실의 30%가 양쪽 객실이 벽체에 설치된 문으로 연결되는 ‘커넥팅룸’이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의 25%도 슈페리어 객실과 연결된 커넥팅 룸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인원이 많은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신화리조트’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부대시설도 제공한다. ‘신화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 풀’은 산방산과 모슬포 앞바다는 물론, 가파도와 마라도까지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비교 불가의 전망을 자랑한다.

풀 사이드 스낵바인 ‘바온탑’에서 다양한 간식거리와 음료도 주문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 투숙객들은 ‘스카이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제주신화월드 투숙객들은 소정의 입장료를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 스카이 풀

‘신화리조트’ 1층에 있는 제주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존’에서는 11개의 콘솔과 VR, 체험형 드라이빙 게임 등도 마련됐다. ‘플레이스테이션 존’은 ‘신화리조트’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별도의 이용료는 없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정원, 피트니스 코너, 패밀리 BBQ 레스토랑 ‘신화다이닝 & 라운지’ 등 시설들이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신화리조트 1+1 오프닝 스페셜’ 프로모션은 8월 14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8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8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신화리조트’ 1박, 랜딩다이닝 2인 조식과 함께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또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중 1곳 입장권 2매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8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두 프로모션 모두 20만 원대 초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