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7-11 03:00:00, 수정 2019-07-10 13:06:13

    SKT, 편리한 제주 관광 위해 T맵에 할인쿠폰을 더하다

    • [이재현 기자]SK텔레콤이 제주지역 차량공유 및 할인쿠폰 판매업체인 스타모빌리티와 함께 T맵(T map)을 통해 제주도의 주요 관광명소를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T map x 스타쿠폰’ 서비스를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T map x 스타쿠폰’은 제주도 전역의 99개 주요 관광지와 음식점, 커피 전문점 등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제주 관광객 특화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는 T맵 이용자들이 제주 지역 관광지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T map x 스타쿠폰’은 △위치 기반 △목적지 검색 기반 2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위치 기반으로 이용할 경우 T맵 내에서 ‘T map X 스타쿠폰’ 배너를 클릭하거나, 제주도에서 T맵을 켜면 나오는 팝업창을 클릭하면 별도 페이지를 통해 T맵 사용자의 현 위치 기준 반경 10km 내 할인가로 이용 가능한 관광지를 가까운 거리 순으로 보여준다.

       

      또한 T맵을 통해 검색한 목적지가 할인가 이용 가능한 관광지일 경우 상단에 할인을 위한 쿠폰 구매 여부를 팝업창 형태로 안내한다.

       

      SK텔레콤와 스타모빌리티는 ‘T map X 스타쿠폰’을 통해 관광객들이 사전에 할인 관광권을 구매하지 않았거나, 미리 방문할 장소를 정하지 않아도 ‘T map X 스타쿠폰’을 통해 다양한 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관광객들의 편의가 대폭 제고될 것으로 기대했다.

       

      양사는 이를 통해 중장기적으로 제주 관광산업의 발전과 지역 상권의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SK텔레콤과 스타모빌리티는 향후 스타모빌리티 운전자를 대상으로 SK텔레콤의 운전점수를 활용한 안전운전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의 운전점수를 확인해 안전운전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양사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제주도 내에서의 교통사고 감소와 탄소배출량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장유성 SK텔레콤 모빌리티 사업단장은 “스타모빌리티와 진행하는 ‘T map x 스타쿠폰’ 서비스는 T map 고객들의 제주도 관광 편의 제고는 물론, 제주도 관광산업과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T맵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swingman@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