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하얏트 럭셔리 호텔 ‘안다즈’ 국내 상륙… 9월 강남에 오픈

입력 : 2019-07-10 03:00:00 수정 : 2019-07-09 21:29: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국적 색감 등 재해석 인테리어 ‘눈길’

[전경우 기자]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이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9월 6일 문을 연다.

하얏트(Hyatt)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안다즈는 런던을 시작으로 전세계 21번째, 아시아 4번째로 서울에 신규 호텔을 선보인다. 공식 명칭은 ‘안다즈 서울 강남’이며, 241개의 객실(25개의 스위트 객실 포함)과 체크인 서비스가 진행되는 안다즈라운지 및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약 598㎡ 규모의 회의 공간, 3개의 스파 트리트먼트 룸이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로 구성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독보적인 인테리어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팀 인 ‘피에트 분(Piet Boon)’ 스튜디오가 맡았다. 강남 도심의 풍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241개의 객실은 아름다운 한국의 조각보와 보자기 등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적 색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세련되게 풀어냈으며, 사선 벽면 설계를 적용해 공간감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매혹적인 야외 테라스와 가든을 갖춘 2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5개의 스위트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최고층에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지향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163㎡ 규모의 펜트하우스가 자리한다.

2층에 위치한 다이닝 공간은 강남 곳곳에 위치한 많은 맛집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미식골목(Alley)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고객은 다이닝공간 내 어느 곳에서나 ‘오븐', ‘그릴', ‘타파스 하우스', ‘칵테일 바' 그리고 ‘샴페인 바&쇼콜라티에' 등 5가지 컨셉의 키친을 통해 서비스되는 동양식 요리부터 유럽, 서양식 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의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다채로운 음료 셀력션, 5가지 콘셉트 다이닝에서 선사하는 각기 다른 매력의 맛과 분위기로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만 가능한 환상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안다즈 서울 강남’의 다이닝은 최상급 레스토랑과 트렌디한 바, 이를 아우르는 수준 높은 서비스가 어우러진 강남의 고급 미식문화를 ‘안다즈'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미식 트렌드의 정점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안다즈는 정형화되지 않은 개성 있는 서비스와 품격 있는 시설 모두를 만족시키는 젊은 감성의 브랜드다. ‘안다즈(Andaz)’는 힌디어로 ‘개인적인 스타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호텔 이름에 담긴 의미처럼 방문하는 손님들의 개인적인 개성을 존중하는 서비스로 ‘안다즈’ 브랜드의 호텔은 항상 활기가 넘친다.

전세계의 안다즈 호텔은 주변 지역의 로컬 문화와 트렌드를 호텔의 인테리어, 서비스, 고객 경험에 적극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안다즈가 위치한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 양식과 객실 인테리어, 로비 라운지를 은은하게 파고드는 음악, 지역 특산물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하는 레스토랑의 요리,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안다즈만의 아로마향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안다즈 호텔은 현지의 느낌을 오롯이 반영한다.

객실은 호텔이 위치한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특징을 반영해 디자인한다. 창의적인 실내 장식, 예술품 및 편의 시설들은 투숙하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미감과 감각을 선사하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침실, 욕실, 라운지를 나누는 선을 없애 전형적인 객실의 모습에서 벗어난 디자인과 구조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안다즈의 특징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또한 안다즈의 연회장 역시 활용 범위의 경계를 넘나드는 유동적인 구조로 완성하여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개인적인 행사 공간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