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7-09 09:57:45, 수정 2019-07-09 09:57:45

    ‘메이저 사나이’ 브룩스 켑카, THE CJ CUP 2연패 노린다

    •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디펜딩 챔피언’ 브룩스 켑카 (現, 세계랭킹 1위)가 다시 한 번 한국 무대를 밟는다.

       

      오는 10월 17일부터 나흘간 제주에 있는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하나뿐인 PGA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이하 THE CJ CUP)에 브룩스 켑카가 출전을 확정 지으며 또다시 국내 골프팬들에게 시원한 장타를 선보일 예정이다.

       

      PGA투어 통산 6승에 빛나는 켑카는 지난 THE CJ CUP 우승 이후 세계랭킹 1위에 올라서며 절정의 기량을 뽐냈다. 특히 켑카는 이번 시즌 PGA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2연패를 거두고 마스터스와 US오픈에서는 준우승을 기록하는 등 '메이저의 사나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큰 대회에 강한 면모를 보인다.

      켑카는 "다시 한 번 THE CJ CUP에 출전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지난해 한국과 제주도를 처음 방문했는데 세계적 수준의 나인브릿지 코스와 선수 서비스가 인상적이었다. 작년에 이어 대회 2연패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켑카는 지난해 대회를 앞두고 제주 앞바다에서 51cm 황돔을 낚으며 국내 팬들에게 골프뿐만 아니라 낚시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CJ 그룹 관계자는 "디펜딩 챔피언 브룩스 켑카가 대회 출전 의사를 밝힌 것에 대해 환영한다."라며 "앞으로 계속해서 발표될 출전 선수들에 대해 국내외 골프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CJ그룹은 대회 D-100을 맞아 9일 THE CJ CUP 공식 홈페이지를 연다.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는 지난 2년간 THE CJ CUP이 걸어온 길을 확인할 수 있으며 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 관련 뉴스와 클럽나인브릿지 코스 및 주요 사항 등에 대해 소개할 것이다. 또한 대회 티켓 판매 역시 CJ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일정에 따라 얼리버드 판매 및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CJ 관계자는 “지난해 4만명이 넘는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방문하는 등 2년에 걸쳐 성황리에 대회를 개최할 수 있었던 것은 골프팬들의 사랑 덕분이었다”라면서 “D-100을 맞아 대회 홈페이지가 오픈되고 티켓 판매가 시작되는 만큼보다 더 나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 많은 골프팬의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CJ그룹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