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7-04 03:00:00, 수정 2019-07-03 09:35:32

    재규어랜드로버, 서비스 강화 신호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출시

    • [한준호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구매자 대상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움직임을 보인다.

       

      그 첫 신호탄으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를 최근 출시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자들에게 브랜드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한 프리미엄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구매자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특별한 가입 비용 없이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멤버십 제도는 차종별로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과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으로 나뉘며 구매자는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를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할 계획이다. 세차, 광택 등 자동차 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 식음료 할인권 및 숙박 할인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쇼핑 혜택과 레저 할인도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멤버십은 신차 구매자 및 기존 구매자(3년 이내)가 가입할 수 있으며,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실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최대 규모의 서비스 부문 투자를 단행해 총 37개의 서비스센터에서 월평균 2만대 이상 처리가 가능해져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빠르고 정확한 차량 정비를 제공하고 있으며, 긴급 상황 시 검증된 테크니션이 직접 출동해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모바일’ 프로그램도 하고 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