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자랜드, 7월 한달 간 ‘에어컨 대축제’…혜택 풍성

입력 : 2019-07-02 03:00:00 수정 : 2019-07-01 14:23: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전자랜드가 7월 한 달간 ‘에어컨 대축제’를 시행하면서 풍성한 소비자 혜택도 마련했다.

 

일단 전자랜드는 에어컨 구매 시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나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그리고 하나카드 등 카드별로 다양한 할인 및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에어컨과 함께 여러 품목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해 캐시백 형태로 혜택을 선사한다. 

 

에어컨 청소 서비스도 이번 할인에 포함했다. ‘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7월 한 달간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해당 서비스는 가정용, 업소용 등 다양한 종류의 에어컨을 대상으로 하며, 전자랜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전화로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는 도서 산간을 제외한 국내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본격적으로 에어컨을 사용하게 되는 7월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올해도 한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꼼꼼하게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