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쉐보레, 7월 무이자 할부 확대한 ‘쉐보레 썸머 페스티벌’

입력 : 2019-07-02 03:02:00 수정 : 2019-07-01 09:31: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7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다시 한 번 확대한 ‘쉐보레 썸머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특히, 지난달 시행돼 선수금과 이자가 없는 36개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에도 진행한다.

 

무이자 할부와 추가 현금 지원이 결합한 ‘더블 제로 무이자 콤보’ 할부 프로그램 또한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따라 이달 스파크 구매 고객이 12개월 혹은 24개월 무이자 콤보 할부 선택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은 물론 각각 40만원, 20만원의 추가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올해 들어 최대 스파크 구매 혜택이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쉐보레의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와 ‘더블 제로 무이자 콤보’ 프로그램은 선수금과 이자의 부담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추가적인 현금 혜택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라며 “이는 신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 옵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첫차 구매 고객 특별 혜택’과 ‘5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저리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한 콤보 할부 혜택 또한 이달에도 동일하게 유지된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