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기가요’ 프로미스나인, 뜨거운 햇살 같은 ‘FUN!’

입력 : 2019-06-23 17:31:00 수정 : 2019-06-23 17:31: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강렬한 에너지를 전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송하영·이새롬·이채영·이나경·박지원·이서연·백지헌·장규리)은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강렬한 빨간색과 노란색이 조화를 이루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뜨거운 햇살처럼 열정적인 프로미스나인의 매력이 더욱 배가됐다.

 

깜찍 발랄한 포인트 안무와 완벽한 퍼포먼스 호흡도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미소도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