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T와 함께 여름휴가를! 로밍 무료 이용에 다양한 혜택까지

입력 : 2019-06-21 01:00:00 수정 : 2019-06-20 17:45: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T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외에서 편리하고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했다.

[한준호 기자] KT가 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미국·중국·일본을 방문하는 5G 이용자를 위한 데이터 로밍 업그레이드 및 무료 통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혜택은 별도의 신청 없이 이용할 수 있다.

 

‘5G 슈퍼플랜 스페셜·베이직’ 이용자는 기존 사용하던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100Kbps에서 1Mbps로 업그레이드한 속도로 이용할 수 있다. 이로써 해당 요금제 가입자들은 해외에서도 검색이나 이미지 로딩 등 인터넷 사용에 불편 없는 속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5G 슬림’ 가입자는 월 1회 30분 로밍 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5G 상용화와 함께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데이터 로밍을 기본 혜택으로 포함한 요금제인 ‘5G 슈퍼플랜’ 요금제를 출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KT는 지난 14일 일본에서 이용 가능한 로밍에그를 1일 5500원에서 3300원으로 인하했다. 이는 동종업계 최저 수준으로, 휴대폰∙노트북 등 최대 5개 디바이스를 동시 접속시킬 수 있다. 일별 5GB(기가바이트)가 기본제공 되며, 소진 시 검색이나 이미지 로딩에 무리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인 1Mbps 속도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BC카드가 출시한 ‘BC 유니언페이카드 해외 QR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환전 필요 없이 한국에서 사용하던 QR결제를 중국에서도 그대로 쓸 수 있다. 그간 중국 여행객은 위안화를 미리 환전하거나, 중국의 QR결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현지 유심 구매·계좌 개설·결제 앱 설치 등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했다.

 

BC유니언페이카드 사용자는 한국에서 사용하던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페이북(paybooc)’에서 유니온페이 해외결제 설정만 활성화하면 된다. 이후 중국 내 모든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페이북 앱을 통해 생성한 QR코드를 제시하면 결제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KT엠하우스의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무더위를 날리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바캉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말까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람권부터 VR, AR 체험이용권인 브라이트와 K-Live 상품, 락휴코인노래연습장 이용권까지 총 17개 상품을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