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6-19 09:55:10, 수정 2019-06-19 10:02:28

    장범준, 3년만에 OST 참여… ‘검블유’ 세번째 OST ‘손 닿으면’ 발표(공식)

    •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임수정, 장기용의 로맨스로 연일 꾸준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에 장범준이 참여해 드라마의 ‘흥행 열풍’에 힘을 싣는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Part 3’ 측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세번째 OST인 장범준의 ‘손 닿으면’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지난 주 방송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4화에서 배타미(임수정)는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을 확인하고 혼란에 빠졌다. 이 때 박모건(장기용)이 찾아와 배타미를 위기에서 구해주는 엔딩 장면에서 장범준 가창한 노래가 흘러나와 몰입도를 높였다. 장범준의 목소리와 감성은 충격적인 엔딩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인 극의 전개에 더 큰 인상을 남겼다.

       

      장범준이 참여한 새 OST ‘손 닿으면’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스펙트럼 넓은 음악을 선보여온 박근철, 정수민 작곡가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완성된 결과물이다. 또 장범준의 위로가 더해진 따스한 가사,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특히 이 곡은 정식 발표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시청자와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따라 장범준만의 스타일로 탄생한 ‘손 닿으면’은 드라마 마니아들과 대중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장범준이 지난 3월 공개한 ‘당신과는 천천히’ 등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왕좌를 공고히 했을 뿐 아니라, 지난 2016년에는 ‘시그널’ OST ‘회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새 OST인 ‘손 닿으면’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tvN을 통해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