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테리어 O2O 인스테리어, SK스토아 통해 첫 홈쇼핑 도전

입력 : 2019-06-14 03:00:00 수정 : 2019-06-13 14:04: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인스테리어가 홈쇼핑 방송 SK 스토아를 통해 고객들과의 만남을 확대한다.

 

인스테리어는 더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고, 인테리어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한층 더 거듭나는 차원에서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 오는 16일과 30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스테리어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와 1: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의 온라인 무료 비교 견적을 받게 되면 고객들은 일일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다니며 인테리어 견적을 받을 경우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홈쇼핑 방송 이후 고객 요청 시 진행되는 1:1 견적 체크 서비스는 인스테리어 전문 매니저가 인테리어 전반의 과정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견적을 제공해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초고관여 서비스인 인테리어의 특성상 고객들에게 상세하고 합리적인 가이드로 주목받고 있다. 

 

인스테리어는 업계에서 10년 차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1: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맡아 고객이 합리적인 시공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선물도 푸짐하며 각종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태익 인스테리어 전략기획팀 팀장은 “인테리어는 알아야 할 정보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어서 고객이 합리적으로 의사 결정하기 어려운 분야”라며 “인스테리어는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지닌 전문가들이 고객의 상황, 취향 등에 맞춘 견적 체크 서비스를 해 고객이 합리적으로 인테리어 견적을 받을 수 있게 했다”고 소개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