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6-03 04:08:00, 수정 2019-06-02 13:23:50

    현대차, 영국서 방탄소년단과 함께 고객 및 팬 메시지 영상 공개

    • [한준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특별한 영상을 영국에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해당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를 하루 앞둔 지난달 31일 저녁(현지시각) 영국 런던 중심가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피카딜리 서커스 지역은 문화 및 쇼핑 시설이 몰려있어 하루에만 20만여 명의 유동 인구가 몰리는 영국 런던의 대표 명소다.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를 하루 앞둔 지난달 31일 저녁(현지시각) 영국 런던의 중심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팬과 자사 고객에게 전하는 팬 메시지 영상을 상영했다.

      당일 방탄소년단 영상을 보러 온 다양한 국적의 방탄소년단 팬과 관광객들이 피카딜리 서커스를 가득 메워 방탄소년단의 전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영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6월 1~2일)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영상은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한 여정(HYUNDAI X BTS Remarkable Journey)’이라는 주제로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비롯해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 팰리세이드가 험로를 질주하는 모습 등을 보여줬다.

       

      또한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과 현대차 고객을 위해 ‘최종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도달하는 과정의 매 순간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즐거운 여정으로 만들자’라는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

      스웨덴에서 어머니와 함께 피카딜리 서커스를 방문한 에바 린드그렌(20) 씨는 “트위터에서 소식을 듣고 왔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과 영상을 보며 노래를 부르고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신이 났다”며 “여정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도 너무 아름다웠다’고 말했다.

       

      또한 영국 지방 도시에 사는 에이샤 카비아 셀(21) 씨는 “이 영상을 보러 런던까지 왔다”며 “거대한 공간에서 이런 멋있는 영상을 볼 수 있다니 너무 놀랍다”고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 상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력해 진행한 것”이라며 “앞으로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협업 캠페인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