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르노삼성차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는 ‘품질’

입력 : 2019-05-02 03:00:00 수정 : 2019-05-01 10:23: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를 이용하는 이들은 브랜드가 가진 가장 특별한 가치로 ‘품질’을 꼽았다. 

 

 르노삼성차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브랜드 가치에 대한 키워드 선정 이벤트에서 ‘잔 고장이 없는 차’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3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한 총 3331명의 소비자가 미리 제시된 르노삼성자동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 20가지에 스스로 생각한 르노삼성차만의 또 다른 특별함을 응모하며 총 50가지 특별함을 함께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구매자들이 르노삼성차만의 특별한 가치에 대한 글과 사진을 올렸는데 그 중 ‘잔 고장 없는 자동차’와 ‘에어케어 시스템’이 각각 66건이나 나와 고객이 선택한 르노삼성자동차의 특별함 1위로 선정됐다.

 뒤를 이어 ‘르노삼성자동차 패밀리룩’, ‘최고의 서비스’가 각각 58건, 56건이 게시됐으며, ‘튼튼한 내구성’과 ‘유러피안 감성’이 49건으로 뒤를 이었다. 이밖에 ‘정숙함(48건)’, ‘품격(46건)’, ‘디테일 끝판왕(44건)’, ‘가성비 끝판왕(40건)’ 등을 선택해 게시한 이들이 많았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조금 다른 특별함’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만의 특별함을 살펴볼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서 조금 다른 특별함을 제공할 수 있는 르노삼성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키워 나가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