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4-26 03:00:00, 수정 2019-04-25 16:46:43

    2019년형 ‘위니아 제습기’ 1인 가구 위한 8ℓ형 모델 새롭게 추가

    • [한준호 기자] 대유위니아가 에너지 소비 효율은 물론 편의성까지 뛰어난 2019년형 ‘위니아 제습기’를 출시했다.

       

      특히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이번 ‘위니아 제습기’ 여러 모델 중 8ℓ 소용량 제품도 내달 초 선보인다.

       

      2019년형 ‘위니아 제습기’는 위니아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듀얼 컴프레서’를 장착해 두 개의 실린더가 움직이며 진동과 소음을 줄이고 효율은 높여 더욱 강력한 제습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모든 라인업은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한 기능도 돋보인다. 희망습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터보 모드 가동 시에는 일반건조보다 최대 8.1배 빠르게 건조한다. 상단에 위치한 블레이드는 자동으로 회전하며 제습된 공기를 집안 곳곳으로 넓게 퍼뜨려준다. 습기가 많은 구역에서 가동 시 결로 및 곰팡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세부 기능도 눈에 띈다. 예약타이머 기능을 활용해 수면 중이거나 외출 중일 때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버튼 잠금 기능이 있어 오작동을 방지한다. 제품 전면에 위치한 투명 수위창을 통해 제습된 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만수 시에는 알아서 작동을 멈춘다. 또한, 만수 시 물을 쉽게 비울 수 있도록 수조커버와 세이프티 핸들도 달려 있다.

       

      제품 하단에는 ‘EZ 이동바퀴’가 있어 제습이 필요한 곳으로 편리하게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부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스피드 마름이 키트’는 호스를 통해 원하는 곳을 집중적으로 제습할 수 있다. 비에 젖은 신발이나 습기가 많은 신발장, 곰팡이가 발생하기 쉬운 옷장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김혁표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공기청정기와 마찬가지로 제습기 역시 빨래건조 및 의류나 신발 보관을 위한 사계절 가전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효율과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