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FC서울 ‘팬과 함께 2019’ 두 번째 시리즈, 그라운드 MC 및 시축 참가자 모집

입력 : 2019-04-03 11:50:08 수정 : 2019-04-03 11:50: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4월의 첫 홈경기를 준비하는 FC서울이 6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는 K리그1 2019 경남과의 홈 경기에서 ‘팬과 함께 2019’ 시리즈 2탄을 준비한다.

 

‘팬들의,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홈경기 현장체험’이라는 주제로 더 강화된 팬 밀착 이벤트를 마련한 FC서울이 함께 할 팬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로는 ‘그라운드 MC체험’ 부문과 ‘FAN’s Kick’ 시축 부문으로 FC서울 팬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신청하게 된 사연과 연락처 등을 적어 응모하면 신청자 중 행사참가에 적합한 팬을 선정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4일 자정까지이며 참가자 선정은 5일에 개별로 통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FC서울 선수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하이파이브 & 에스코트’는 2019년 시즌티켓 ‘어린이’ 회원 가족 중 참가희망 접수를 통해 선정된 회원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방법은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장외에서는 팬 200명과 선수가 만나 펼치는 ‘웰컴악수 200’ 코너와 ‘미니 팬미팅 FC서울 슈팅스타’ 코너가 마련된다. 본격적인 벚꽃 만개시기에 맞춰 FC서울 팬파크 앞 벚꽃나무에 선수등신대 포토월을 설치해 선수와 벚꽃이 함께 어우러진 포토존을 운영한다.

 

6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경남과의 홈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FC서울은 지난 3월에 치러진 세 번의 홈경기에서 N석과 E석이 하나 되는 응원방식의 변화와 다양한 팬 이벤트를 통해 ‘팬과 함께 2019’ 첫 번째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FC서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