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카루스M’ 시즌2,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 사전예약

입력 : 2019-04-03 03:00:00 수정 : 2019-04-02 16:45: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진환 기자]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시즌2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2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예약을 한 이용자에게는 주신 펠로우 ‘이클리아’를 지급한다. 

 

새롭게 변화하는 ‘이카루스M’ 시즌2에서는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가 등장하며, 인터서버 기반의 3대3 PVP, 신규 서버 ‘아리스’가 추가된다. 특히, ‘프리스트’는 2각성 1레벨부터 시작하는 점핑 캐릭터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신의 펠로우를 방목하고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펠로우 아일랜드’를 비롯해 만렙 이용자들을 위한 ‘아리의 전당’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복수의 디바이스에서 끊김없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MDC(Multi Devices Control) 기능을 추가해 원활하게 ‘이카루스M’을 즐길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시즌2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ba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