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4-02 09:39:34, 수정 2019-04-02 09:39:35

    ‘K-1 레전드’ 제롬 르 밴너, ROAD FC 제주도대회서 아오르꺼러와 맞붙는다

    •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K-1 레전드’ 제롬 르 밴너(47, FREE)의 ROAD FC 첫 경기 상대가 결정됐다. 그 주인공은 ‘중국 최고의 격투 스타’ 아오르꺼러(24, XINDU MARTIAL ARTS CLUB)다.

       

      제롬 르 밴너와 아오르꺼러는 ROAD FC가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굽네몰 ROAD FC 053 제주에서 맞붙는다. 과거 격투기 스타와 현재 ‘중국 최고의 격투 스타’의 신구대결이다.

       

      제롬 르 밴너는 과거 격투기계를 호령한 스타다. 입식 격투기 무대에서 최정상급 선수로 평가받았다. 강력한 펀치력을 앞세워 상대를 KO 시키는 것이 일품이었고, 경기력과 더불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았다. 지난해 ROAD FC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었다가 부상으로 경기가 취소된 뒤 1년의 기다림 끝에 ROAD FC 케이지를 밟게 됐다.

       

      상대는 아오르꺼러다. ROAD FC 대회에 출전하며 인지도를 쌓아 중국 최고의 격투 스타로 떠올랐다. 2016년 7월부터 NC (No Contest) 처리된 경기를 제외한 5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는 등 상승세다. 큰 덩치에도 스피드와 유연성을 모두 갖췄고 정확한 타격 능력으로 상대를 KO 시켜왔다. 경기력은 화끈하면서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로 중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제롬 르 밴너의 ROAD FC 첫 경기 상대가 아오르꺼러로 결정되면서 격투기 레전드와 중국 최고의 격투기 스타가 격돌하는 신구 스타 대결이다. 두 파이터 모두 스탠딩 상황에서의 타격을 즐긴다. 화끈한 경기가 예상되고,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과 더불어 굽네몰 ROAD FC 053 제주의 빅매치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ROAD 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33, 팀 코리아MMA)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권아솔 VS 만수르 바르나위]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제롬 르 밴너]

       

      [라이트급 하야시 타모츠 VS 신동국]

       

      [-90kg 계약체중 임동환 VS 김태인]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2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68kg 계약체중 신지승 VS 지영민]

       

      ymin@sportsworldi.com 사진=ROAD FC 제공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