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4-01 12:10:27, 수정 2019-04-01 12:10:29

    권아솔, ROAD DAK 닭가슴살로 감량 시작 “만수르 넌 뒤졌다”

    •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끝판왕’ 권아솔(33·팀 코리아MMA)이 ROAD DAK (로드닭) 닭가슴살을 먹으면서 감량을 시작했다.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27·TEAM MAGNUM/TRISTAR GYM)에 대한 도발도 잊지 않았다.

       

      권아솔은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3에 출전한다. 상대는 만수르 바르나위로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에서 대결, 최종 우승자를 결정짓는다.

       

      일찌감치 100만불 토너먼트 끝판왕으로 결정된 권아솔은 만수르 바르나위가 최종전으로 올라오는 과정을 지켜봤다. 만수르 바르나위에 대한 분석을 마치면서 맞춤 훈련을 진행, 최종전에 대비하고 있다. 권아솔의 훈련 프로그램은 체계적이며 장기적인 훈련 프로그램으로5월 18일에 절정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세팅되어 있다.

       

      대회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으면서 권아솔은 감량도 변행하고 있다.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게시물을 올리며 감량 소식을 전했다. 게시물에 “저의 다이어트를 쉽게 만들어주는 로드 훈제 닭가슴살과 저염 수비드 닭가슴살. 살 잘 빼고 있습니다. 만수르 넌 뒤졌다”라고 썼다.

       

      한동안 잠잠하던 권아솔은 최근 SNS를 통해 만수르 바르나위에 대한 도발을 다시 하고 있다. 훈련도 게을리하지 않으며 ‘모든 건 계획’이라는 자신의 ‘도발 작전’도 함께 펼치고 있다.

       

      5월 18일까지는 아직 1개월이 넘는 시간이 남아있다. 아시아 MMA 역사상 최대 상금이 걸려 있는 ‘ROAD TO A-SOL’의 최종전 승자는 누가 될까. 시간은 거침없이 5월 18일을 향해 흘러가고 있다.

       

      한편 ROAD 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굽네몰 ROAD FC 053 준비가 한창이다. 현재 강영식 ROAD FC 제주 회장이 진두지휘하며 대회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이날 메인이벤트는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가 맞붙는 100만 불토너먼트 최종전이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권아솔 SNS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