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PGA, 2019 코리안투어 정책 설명회 개최

입력 : 2019-03-30 03:00:00 수정 : 2019-03-29 13:44: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강원도 원주시 소재 센추리21 컨트리클럽에서 ‘2019 KPGA 코리안투어 정책 설명회’를 실시했다.

 

이번 설명회는 올 시즌 투어 정책에서 변경된 부분이나 대회 운영 시 참고해야 할 사항들을 공유해 KPGA 코리안투어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데 의의가 있다.

 

이틀 간 진행된 설명회에는 KPGA 코리안투어 스폰서를 비롯해 파트너사, 골프장, 골프 용품사, 대회 운영 프로모터와  주관방송사인 JTBC골프 등 총 40개 업체 86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협력의 의미를 더했다.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마케팅 정책 설명과 투어 가이드를 시작으로 중계방송안과 공식 기록 운영 계획, 피지오서비스 운영안, 마케팅 효과 분석 접근 방법 등 다양한 부분에 걸쳐 진행됐다.

 

조주한 KPGA 마케팅팀장은 “이번 설명회는 KPGA 코리안투어와 국내 골프 산업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논의하고 모색하고자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 나온 여러 의견들을 적극 수렴하고 활용 방안을 고민해 KPGA 코리안투어의 스폰서십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KPGA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