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권아솔과 만수르 바르나위의 대결은 이미 시작

입력 : 2019-03-04 13:31:53 수정 : 2019-03-04 13:31: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권아솔과 만수르 바르나위의 대결은 이미 시작됐다.

 

경기가 끝난 후 만수르 바르나위는 권아솔과 만나는 대면식을 가졌다.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결정되며 두 파이터의 대결이 이미 시작됐다는 걸 의미하기도 했다.

 

현장에서 권아솔은 “멋있게 잘 끝냈다. ROAD FC에서 이렇게 멋진 경기를 해줘서 감사하다. 다음 경기는 만수르가 (케이지에서) 누워있게 될 거다”라며 칭찬과 동시에 본인의 KO 승리를 예고했다.

 

화려하게 승리했음에도 만수르 바르나위는 침착했다. “경기에서 승리해 기쁘고 자신감이 넘친다”며 여유를 보인 것도 잠시 “마지막 경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돌아가서 열심히 훈련할 계획이다. 파리로 돌아가 팀원들과 함께 권아솔 경기 영상들을 보며 권아솔의 장단점을 파악해 훈련할 생각이다.”라며 다음 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권아솔도 만수르 바르나위에 대한 분석을 끝낸 모습이었다.

 

권아솔은 “장단점이 확실히 분리된 선수”라며 “만수르 (바르나위)가 잘하는 공격의 포인트만 길을 잘 차단하면 오히려 더 쉽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는 선수다. 제주도는 수학여행으로만 가봤다. 수학여행 간다는 기분으로 놀다오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권아솔과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은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린다. 승리하는 파이터는 80만 달러의 상금과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 그리고 ROAD TO A-SOL 우승 트로피까지 차지한다. 최종전이 열리는 대회, 굽네몰 ROAD FC 053은 ROAD FC 역사상 처음으로 제주도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MMA 역사에 길이 남을 이 경기에서 정상에 서는 파이터는 누가될까.

 

[굽네몰 ROAD FC 053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권아솔 VS 만수르 바르나위]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로드 F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