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언더나인틴’ 데뷔 확정 9人, V스페셜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입력 : 2019-02-09 16:32:11 수정 : 2019-02-09 16:32: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언더나인틴’ 최종 데뷔 멤버 9인이 생중계를 통해 뽑아준 서포터즈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

 

9일 저녁 10시 MBC ‘언더나인틴’ 최종 데뷔 9명은 V스페셜 라이브 ‘언더나인틴 데뷔그룹 감사회 – 뽑아준 서포터즈 감사해’ 생중계를 100분간 진행한다.

 

이번 V스페셜 라이브는 ‘언더나인틴’ 최종 멤버로 선발된 9명의 예비돌이 파이널 방송을 마치고 바로 장소를 이동한 후 처음으로 V라이브를 통해 서포터즈 및 대중과 소통하는 것으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예비돌들은 V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데뷔를 앞둔 소감부터 서포터즈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 그리고 앞으로의 스케줄 등 다양한 소식을 깜짝 공개하거나 발표할 예정이다.

 

‘언더나인틴’은 데뷔 멤버의 V스페셜 라이브 생중계에 앞서 9일 오후 6시부터 생방송 진출 예비돌들이 꾸미는 파이널 무대를 진행한다. 예비돌들은 120분간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통해 스페셜한 무대는 물론 열정을 담은 퍼포먼스로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계획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