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앤오프, ‘뮤뱅’서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무대 첫 선

입력 : 2019-02-08 13:37:45 수정 : 2019-02-08 13:37: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남성 7인조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늘(8일)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의 컴백 무대를 갖는다.

 

온앤오프는 오늘(8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로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온앤오프는 이날 한층 박력 넘치고 화려해진 칼군무를 장착하고 역대급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는 기존 EDM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물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곡으로 후렴구에 등장하는 '넌 날 사랑하게 될 거야'라는 부분이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노래다.

 

앞서 온앤오프는 어제(7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 전개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촬영된 이번 뮤비는 수채화처럼 아름다우면서도 세련된 영상미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온앤오프 멤버 개개인의 감성들을 절묘하게 표현해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늘(8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하게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