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세먼지에 까끌한 목, 커피베이 ‘스페셜 건강 티’로 달래요

입력 : 2019-02-07 03:00:00 수정 : 2019-02-06 13:22: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커피베이가 강력한 미세먼지에 시달리는 호흡기를 달래주는 스페셜 건강 티 3종을 내놨다.

 

달콤한 배와 향긋한 도라지로 까끌한 목을 맑게 만들어주는 ‘맑은 배 도라지티’, 향긋한 계피·생강으로 온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시나몬 진저티’, 부드러운 루이보스티에 향긋한 유자를 더한 ‘맑은 유자 플럼 티’ 등이다. 음료 구매 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은 ‘KF80 황사마스크’를 하나 준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스페셜 건강 티는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환경에 맞춰 상시 메뉴로 판매된다. 기호에 따라 차갑거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커피베이는 신제품 출시뿐 아니라 안전보건공단과 함께 감정노동자 보호 및 문제해결을 위한 대국민 동참 캠페인 ‘앤드유(and YOU)’를 진행한다. ‘커피베이 직원도 존중받고 싶어요. 맛있는 커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홍보물과 유니폼 배지를 전국 500개 매장에 무상 배포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근무자에게 부당한 요구를 강요하는 블랙컨슈머 문제는 개인의 노력과 사회적 인식변화가 필요한 사회적 문제”라며 “고객과 근무자가 상호존중하는 분위기에서 근무자의 역량을 높여 최고의 커피맛과 서비스 만족도를 선사하겠다”고 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