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첫 팟캐스트 출연에 청취율 1위 등극

입력 : 2019-02-02 11:27:48 수정 : 2019-02-02 11:27: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개봉 10일 만에 관객 수 500만 명을 돌파, 2019년 코미디 돌풍을 몰고 온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첫 팟캐스트 출연으로 청취율 1위 기록을 세웠다. 

 

1일 팟빵의 영화 팟캐스트 ‘살롱 드 스포금지’ 이병헌 감독 출연 방송이 공개되자마자 영화 카테고리 1위에 오르며, ‘극한직업’과 이병헌 감독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켰다. 

 

이병헌 감독은 해당 방송에서 <극한직업>의 웃음 비결을 유쾌하게 들려준다. 안성맞춤 배우 캐스팅 비하인드와 유행의 중심에 선 명대사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의 탄생 스토리, 감독조차 현장에서 눈물 나게 웃었던 애드리브 에피소드 등 ‘극한직업’의 웃음 포인트를 상세하게 풀어놓았다.

이병헌 감독이 출연한 ‘살롱 드 스포금지’는 이날 종일 팟빵 영화 카테고리 실시간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팟빵 전체 순위 19위에 올랐다. 팟빵 인기 순위는 주로 정치, 시사, 경제 분야 팟캐스트가 강세로, 영화를 전문적으로 다룬 팟캐스트의 순위 급상승은 ‘극한직업’ 돌풍을 확인시키는 결과다. 

 

‘살롱 드 스포금지’는 지난달 25일 새롭게 문을 연 영화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 스크린’의 오디오 콘텐츠로, 지난 2018년 12월 1일부터 팟캐스트 전문 플랫폼 팟빵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신작 영화 뿐 아니라 넷플릭스 콘텐츠, 인기 드라마, 미드 등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리뷰하는 ‘살롱 드 스포금지’는 ‘더 스크린’의 박혜은 편집장과 뮤지션 호란, 샤론이 진행을 맡고 있다.

 

hjle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