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1-12 13:51:53, 수정 2019-01-12 13:51:52

    [TV알리미] ‘개콘’ 봉숭아학당, 프레디메아리 곽범X기타리스트 김도균 ‘환상 콜라보’

    •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신이 내린 기타리스트 김도균과 프레디메아리 곽범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진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봉숭아학당’에서는 프레디머큐리를 패러디한 프레디메아리로 온오프라인을 발칵 뒤집은 싱크로율 요정 곽범과 본격 귀호강을 책임질 김도균이 함께해 웃음 메아리를 퍼뜨린다.   

       

      김도균은 밴드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 기타 솔로 부분을 연주하는 곽범과 찰떡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녹화 당일 무대에서 클래스가 다른 연주를 선보인 김도균은 곽범이 건넨 특급(?) 출연료를 받고 기뻐했다고 해 그가 받은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김도균은 “프레디머큐리를 패러디한 캐릭터가 있는데 ‘보헤미안 랩소디’를 기타로 연주하는 부분에서 컬래버레이션을 함께 하고 싶다는 요청이 왔다”며 “록밴드에 관한 부분은 저의 전문 영역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보람되니까 나오게 됐다”고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요청을 받고 프레디메아리 영상을 봤는데 깜짝 놀라는 순간들이 있었을 정도로 기발했고 프레디머큐리를 잘 재연 하시더라”며 엄지를 치켜세웠으며 이번 녹화 특급(?) 출연료와 관련된 아이디어를 자신이 제안했다는 유쾌한 비하인드도 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마지막으로 “프레디메아리 곽범 씨가 아주 열심히 하고 있다. 앞으로 많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면 더 좋은 연기를 할 것 같다”며 “고등학교 때 록밴드에서 베이스를 쳤다고 들었다. 록밴드를 해봤기 때문에 앞으로 더 잘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프레디메아리가 프레디머큐리를 패러디한 대표적인 캐릭터로 자리 잡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곽범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신선한 조합을 이룬 김도균과 곽범의 스페셜 스테이지는 오는 1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봉숭아학당’에서 만날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제공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