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WHY’ 오아연, ‘썸’ 부르는 러블리 매력女

입력 : 2018-12-05 10:13:59 수정 : 2018-12-05 10:14: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오아연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이하 'WHY')’에서 연애허당 ‘송다인’ 역으로 출연 중인 오아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아연은 맑고 뽀얀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밝은 미소로 남자친구를 바라보는 그의 눈빛에서는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전달한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오아연은 정반대의 분위기로 바뀐 모습이다. 그는 아련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는가 하면, 즐거운 생일파티 현장에서 시무룩한 얼굴을 드러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극중 다인이 전 남자친구를 회상하는 장면을 촬영한 것. 다인은 연애할 때 남자친구에게 모든 것을 맞추려고 노력했지만, 늘 2순위로 밀려나기 일쑤였다. 특히 그는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자신에게 땅콩 케이크를 선물해준 남자친구와 헤어질 결심을 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아연은 영화 ‘곤지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청순한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킨 신예이다. 그는 이번 웹드라마 ‘WHY’에서 다정하고 자상한 누나의 모습, 엉뚱한 주사를 부리는 귀여운 면모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제주도에서 우연히 만난 정건주(차연우 역)와 미묘하고도 알쏭달쏭한 썸의 기류를 형성하며 극의 재미를 높이기도. 이에 오아연이 ‘WHY’에서 앞으로 그려낼 이야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오아연을 비롯해 정건주, 유동국, 이지원, 황인엽, 이소희가 출연하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WHY’는 매주 목, 토 오후 7시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