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보이즈, ‘2018 AAA’ 신인상 이어 ‘MMA’도 접수…신곡 ‘No Air’ 활동 박차

입력 : 2018-12-03 09:40:33 수정 : 2018-12-03 10:58: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또 하나의 신인상을 획득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2018 멜론 뮤직 어워드(이하 MMA)'에서 남자 신인상을 획득, ‘파워신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로서 더보이즈는 지난달 28일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이후 단 3일만에 또 하나의 신인상을 추가하면서 올해만 총 4개의 신인상 트로피를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수상에 이어 신곡 '노 에어'와 데뷔곡 '소년(Boy)'을 리믹스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달궜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더보이즈는 "우리 더비(팬클럽)를 비롯해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 감사의 마음을 양으로 잴 수 없을 정도"라며 의젓한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멤버 일부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더보이즈는 지난달 29일, 신곡 '노 에어'를 발표하고 컴백활동에 돌입한 전후로 연이은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그 어느 때보다도 뜻 깊은 컴백활동 주간을 장식하고 있다.

 

신인상 트로피가 추가 될 때마다 ‘K팝 신성’ 더보이즈는 물론 신곡 '노 에어'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관심 역시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올 연말, 굵직한 가요 시상식 무대들이 아직 남아있는 가운데 더보이즈가 총 4번의 수상에 힘입어 추가 수상 트로피들을 수집해 확실한 ‘대세 굳히기’에 나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는 지난 29일, 미니 3집 '디 온리(THE ONLY)'를 발표, 컴백 타이틀곡 '노 에어'로 성장세를 굳힐 초고속 컴백활동에 돌입했다.

 

더보이즈의 신곡'노 에어(No Air)'는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와 로이도(ROYDO)가 공동 작곡을 맡고, 더보이즈의 래퍼 선우가 랩메이킹 등 작사에 참여했다. 독특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라인과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 넘버 ‘노 에어’는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너를 원한다’는 애절한 감성이 절묘하게 녹아 들어 유니크한 중독성을 더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