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일뜨청’ 김민규, 태권청년의 훈훈 비하인드 컷 “반전매력 뿜뿜”

입력 : 2018-11-28 09:33:20 수정 : 2018-11-28 09:33: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김민규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 반전 매력을 뽐냈다.

 

28일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민규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포스터 촬영현장 및 액션씬 비하인드를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규는 청소의 요정 핑크 유니폼을 입고 본인의 촬영본을 꼼꼼히 모니터 하는 모습부터 카메라를 향해 훈훈한 미소를 짓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 시킨다. 특히, 2화에서 방송 된 놀이터 액션씬을 찍기 위해 사전 연습하는 장면을 담은 영상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김민규는 사랑을 하고 싶지만 연애에는 영 소질이 없는 연애고자 전영식을 연기한다. 극 중 영식은 짝사랑하는 여자가 좋아한다는 동현을 찾아 장선결이 운영하는 ‘청소의 요정’에 입사까지 하게 된다. 앙숙이었던 동현, 재민과 청소요정 3인방이 되어 이들이 보여줄 브로맨스 또한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일뜨청’은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취준생 오솔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선결의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네오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