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도연, 예능 아이콘 넘어 ‘토크콘서트’ 여제 노린다

입력 : 2018-11-06 11:14:17 수정 : 2018-11-06 11:14: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첫 번째 단독 토크 콘서트를 선보인다.

 

예능계의 신대세로 떠오른 장도연은 오는 16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토크 콘서트 ‘2018 장도연 LIVE SHOW <My Way 장도발>(이하 ‘My Way 장도발’)을 개최한다.

 

공연기획사 CJ ENM과 코엔스타즈는 ‘My Way 장도발’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90년대 잡지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 듯한 포스터 표지 속에 레드립과 블랙 원피스의 강렬한 조화로 섹시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장도연은 두 팔에 빨간색 슈즈를 장갑처럼 끼우고 있어 예상치 못한 웃음을 자극한다. 

 

장도연은 ‘예능계 보부상’이라는 애칭답게 총 2회차에 걸쳐 매 회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16일 1회차 공연에서는 유명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30일 2회차 공연에서는 레트로 사운드의 정석을 보여주는 DJ 타이거디스코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번 토크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또한 그 동안 수많은 예능프로그램을 종횡 무진하며 입증했던 특유의 입담과 도발적인 매력은 물론, 연애로 힘들어하는 관객의 사연을 받아 해결해주는 속풀이 대행 서비스를 펼치며 ‘인간 사이다’의 면모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장도연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토크콘서트인 ‘My Way 장도발’의 성공적인 공연을 위해 매일같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그 어떤 공연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알찬 구성을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개그계 선후배들의 검증을 통해 공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도연의 토크 콘서트 ‘My Way 장도발’ 티켓은 인터파크와 위메프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CJ ENM, 코엔스타즈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