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아이즈원, ‘아이돌룸’ 통해 첫 예능 도전… 레전드 탄생할까

입력 : 2018-10-17 11:02:11 수정 : 2018-10-17 15:41: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아이돌룸’으로 예능 행보를 시작한다.

 

이번 달 데뷔를 앞둔 ‘국민 프로듀서의 아이돌’ 아이즈원이 JTBC ‘아이돌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늘(17일) 녹화를 진행하며, 오는 30일(화) 방송된다. '아이돌룸'이 데뷔 첫 예능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MC 정형돈, 데프콘과의 만남을 앞두고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는 두 분을 실제로 뵙고 촬영하게 돼서 영광”이라며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각오와 설렘을 드러냈다.

 

일본인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는 “정형돈, 데프콘이 한류스타여서 두 사람에게 꼭 물어보고 싶은 질문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이돌룸’의 두 MC가 ‘아이돌 대부’로 불릴만큼 오랜 내공과 찰떡 호흡을 자랑해왔기에 아이즈원이 첫 예능 프로그램에서 ‘레전드 방송’을 만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아이즈원이 출연하는 JTBC ‘아이돌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