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공명, 4차원 금수저 대리로 변신

입력 : 2018-10-09 19:10:44 수정 : 2018-10-09 19:10: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죽어도 좋아’ 강준호 역

[정가영 기자] 배우 공명이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의 출연을 확정, 4차원의 금수저 대리 강준호로 돌아온다.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는 안하무인 ‘백진상’(강지환) 팀장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백진희) 대리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명은 극 중 개발팀의 대리이지만 알고 보면 사장 조카인 금수저 신분 ‘강준호’ 역으로 분한다. ‘사내 인기 스타’로 꽃미남 비주얼은 기본이고 능글맞은 성격과 감탄을 자아내는 4차원 면모까지 더해지며 유쾌함이 폭발, 본격적인 매력 부자의 면모를 자랑한다.

매 작품마다 훈훈한 매력을 발산해오던 공명은 이번 드라마에서 뻔뻔함과 여유로운 마인드로 세상을 살아가는 쿨가이로 등장, 대체불가 여심(心) 스틸러로 완벽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더불어 일상을 무료히 흘려보내던 그가 이루다와 얽히며 예측불허 오피스 케미까지 선보인다.

‘죽어도 좋아’는 악덕 상사의 갱생기를 유쾌하게 그려 ‘2015년 오늘의 우리 만화’를 수상한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어느 회사에나 있을 법한 악덕 상사와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더욱 생기 넘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짙은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독보적인 오피스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나아가 강지환, 백진희, 박솔미에 인교진, 이병준, 류현경, 김민재, 조한철, 서정연 등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늘의 탐정’ 후속으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판타지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