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톡★스타] 뉴키드 진권 “가족 생각으로 힘내, 댓글 고맙다”

입력 : 2018-08-18 13:44:53 수정 : 2018-08-18 13:44: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보이그룹 뉴키드 진권이 부모님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뉴키드 리더 진권은 최근 스포츠월드와 만난 인터뷰 자리에서 자신의 꿈을 지지해주는 부모님에게 한 마디를 남겼다.

 

그는 “우리 엄마 아빠, 그리고 작은 누나 큰누나 포포. 가수라는 저의 꿈을 믿고 밀어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얼른 커서 멋진 아들 김진권으로 효도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남다른 가족애를 공개하기도 했다. 진권은 “삼촌 할머니 할아버지께 늘 감사하다”며 “우리 가족들이 숙소 밑에 와서 한약을 챙겨준다. 늘 고맙다. 내가 덕분에 가족 생각을 하며 얼마나 힘을 내고 열심히 하는지 모를거다. 정말 멋진 아들이 되어서 사랑할거다. 항상 댓글 달아줘서 고맙고 다 보고 있다”며 감사한 마음을 나타냈다.

 

한편 진권이 멤버로 활약중인 보이그룹 뉴키드는 지난달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슈팅스타를 포함한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 BOY BOY)를 발표했다. 지난 10일, 11일에는 일본 도쿄 O-WEST공연장에서 양일에 걸쳐 첫 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떠오르는 한류돌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