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터뷰①] 슈주 D&E "3년 만에 컴백, 군 휴가 나와서 앨범 구상"

입력 : 2018-08-14 11:30:00 수정 : 2018-08-14 11:08: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슈퍼주니어 D&E가 3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슈퍼주니어 D&E 멤버 동해는 최근 스포츠월드와의 인터뷰에서 "군대에서 전역한 이후 슈퍼주니어로 활동한 다음 D&E로 활동하게 됐다"고 운을 떼며 "군 시절 휴가 나와서 많은 의견을 주고 받으며 D&E 활동을 준비해왔다. 그렇게 3년 만에 낸 앨범인데, 너무 오랜만에 나온 터라 미안함이 컸다. 그 미안함을 보답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러자 은혁은 "2015년 '너는 나만큼' 활동한 뒤 무려 3년 만이다. 군 복무가 있어 정말 오랜만에 컴백하게 됐다"며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우리의 정성을 들여 만든 앨범인데, 기대를 많이 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틀곡 '머리부터 발끝까지'는 동해 자작곡이다. 새롭게 트랩 힙합 장르에 도전했는데, 많은 분이 쉽고 편하게 들으실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한다. 또한 D&E의 색깔을 다채롭게 들려드리고 싶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D&E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바웃 츄('Bout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동해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인 '머리부터 발끝까지'는 플루트 사운드 시그니처에 청량감을 더한 트랩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은혁 역시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첫눈에 반한 남자의 사랑 고백을 스윗한 가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인 노래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SJ레이블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