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년으로 돌아간 지코, 몽환적 매력도 뿜뿜

입력 : 2018-07-29 10:21:34 수정 : 2018-07-29 10:21: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블락비 지코가 1년 만에 솔로로 컴백, 독보적인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오픈하며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에 지코의 새 싱글 ‘소울메이트(Feat.아이유)’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토에는 화려한 체크 무늬의 반소매 셔츠와 치노팬츠를 입고, 베레모와 레드 계열의 워커 패션으로 순수한 소년의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 지코가 벽에 기대 앉아 하늘을 응시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같은 자세로 두 손을 모은 채 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지코의 뒤로 앞서 공개된 티저와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속 배경인 노란색 엘리베이터가 물결처럼 구부러져 몽환적이고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다채로운 비비드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환상적인 무드를 연출, 지코의 음악적 감성이 점철될 새 싱글에 대한 관심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입증하며 국내 대표 아티스트로 성장한 지코는 1년 만에 솔로로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지코의 싱글 ‘소울메이트’는 짙은 감성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피처링으로 참여, 두 사람이 그려낼 역대급 컬래버에 리스너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지코는 지난 2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 탁월한 예능감과 반전 허당미로 만능 아티스트다운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새 싱글 관련 이야기와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최고의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전해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30일 오후 6시 공개.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