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뮤직] 트와이스, 9연타 메가히트 정조준… 썸머퀸 노린다

입력 : 2018-07-08 11:06:40 수정 : 2018-07-08 11:06: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돌아온다. 데뷔곡 ‘우아하게’를 시작으로 9연타 메가히트에 도전, 청량한 매력으로 썸머퀸 타이틀에 도전한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가 포함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썸머 나잇(Summer Nights)’을 발표한다. ‘왓 이즈 러브?’ 이후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이다. 보기만 해도 청량함이 물씬 풍기는 비치웨어 패션 콘셉트의 티저가 기대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일본 오키나와 해변가를 배경으로 한 트와이스 멤버들의 9인9색 매력이 여름을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모인다.

타이틀곡은 ‘댄스 더 나잇 어웨이’다.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았다.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서 휘성의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만나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큰 상황. 뮤비 티저를 통해 살짝 공개된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듣자마자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 통통 튀는 안무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벌써 중독성을 자아내고 있다.

그동안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노래와 안무로 대중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트와이스가 이번에도 통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 한다. 이를 통해 트와이스는 매 여름휴가 시즌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썸머송’의 탄생을 예고, 음원퀸에 이어 썸머퀸의 등극도 예감케 한다.

뿐만 아니다. 트와이스가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써 내려갈 신기록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모인다. 앞서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를 시작으로 ‘왓 이즈 러브?’까지 8연타 메가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전 활동곡인 ‘왓 이즈 러브?’는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를 석권했고, 가온차트 4관왕, 음악방송 12관왕에 이어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에서 1억뷰를 넘기며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컴백만 했다 하면 신기록을 쏟아내는 트와이스가 이번엔 어떤 기록으로 가요계를 공략할지 기대감이 크다. 9일 오후 6시 공개.

giback@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