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타겟, 안무가 권재승X쟈니브로스와 함께… 이 조합 ‘실화냐’

입력 : 2018-07-05 16:45:12 수정 : 2018-07-05 16:45: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타겟(TARGET)의 컴백에 초특급 라인업이 참여했다.

오는 9일 정오 타겟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실화냐’를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실화냐’는 헤어진 연인과의 이별을 이성적으로는 받아들이지만, 가슴이 허락하지 않는 남자의 마음을 감탄사로 표현한 곡이다. 심플하지만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중독성 강한 후렴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실화냐’에는 화려한 라인업이 함께했다. 안무에는 데뷔곡 ‘Awake’(어웨이크)부터 호흡을 맞췄던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안무가 권재승 단장이 참여했고,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편의 옴니버스 영화 같은 느낌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멤버 지아이와 우진이 랩 메이킹을 도맡아 ‘자체 제작돌’ 대열에 합류, 뛰어난 퍼포먼스와 음악적 소양으로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현재 타겟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6일 정오 ‘실화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