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5-21 03:00:00, 수정 2018-05-20 20:43:01

    성년의 날 선물, 실용만점 가전 어때요?

    • [한준호 기자] ‘성년의 날 선물은 실용만점 소형 가전 제품으로!’

      21일 성년의 날을 맞아 깜빡 잊고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지금 당장 가전 매장으로 가보자. 이제 만 19세가 된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소형 가전 제품이 장미꽃이나 향수보다 더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그런 소형 가전 제품들을 소개한다.

      젊은 세대들은 최근 남녀를 가리지 않고 자신의 피부를 직접 관리한다. 집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미용 가전으로 LG전자 프라엘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클렌징부터 보습과 영양, 탄력과 리프팅, 톤업에 이르기까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가 프라엘을 통해 집에서도 가능해진다. 프라엘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제품 안전성과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음성 안내와 USB 충전 기능 등이 탑재돼 편리하다.

      이제 남성이 된 이들을 위한 전기면도기도 괜찮다. 아직 면도가 어려운 이들로서는 베일 염려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필립스코리아가 출시한 전기면도기 아이코닉 쉐이버는 전문 이발사 못지 않은 면도 기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피부 표면 아래 숨은 수염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고,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발생하는 미세 상처도 줄일 수 있다. 전기면도기 최초로 적용된 무선 충전 기술도 돋보인다.

      헤어 가전 역시 직접 자신의 머리 모양을 연출하는 요즘 젊은 여성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유닉스전자의 블루밍 시리즈 헤어기기 2종은 헤어드라이어와 헤어스타일러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블루밍 헤어드라이어는 부드러운 열풍에 이온 에센셜 케어 기능까지 갖춰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블루밍 스타일러는 아직 머리 손질에 능숙하지 못한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스트레이트부터 C컬, 웨이브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운동을 즐기는 청춘들에게 딱 좋을 스마트밴드도 선물로 추천한다. 핏비트의 ‘핏비트 버사’는 첨단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과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갖춘 초경량 스마트워치 제품이다. 24시간 실시간으로 심박수를 알려주고, 스마트폰 알림과 간편결제, 300곡 이상의 음악 저장 및 재생이 가능하다. 여성 사용자를 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도 탑재했다.

      사진=필립스코리아의 아이코닉 쉐이버, LG전자 프라엘, 유닉스전자의 블루밍 시리즈 헤어스타일러와 헤어드라이어(위쪽부터)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