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픽처2' 김종국, 전무후무 PPL쇼… 큰 웃음 '빵빵'

입력 : 2018-03-14 17:47:48 수정 : 2018-03-14 17:47: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김종국이 방바닥 투자 설명회를 찾은 투자자에게 화장품을 선물했다.

지난 5일 첫 방송을 알린 ‘빅픽처2’는 브랜드 담당자를 초대해 ‘방바닥 투자 설명회’를 열어 전무후무한 PPL 쇼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실질적인 수치 결과와 함께, 시즌1 PPL을 진행하며 주목을 받았던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광고 효과에 신빙성을 더했다. 특히 김종국은 방바닥 투자설명회를 찾아준 투자자를 위한 화장품 선물을 준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종국은 빅픽처가 여타 프로그램과 효과를 비교할 수 없는 PPL쇼임을 자랑하듯 본인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BRTC 화장품을 거침없이 소개했다. 본인을 “피부를 지배하는 자!”라고 소개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그 자리에 있던 브랜드 대표들은 방바닥 설명회에 적응한 듯 어리둥절하면서도 호응해주며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번 ‘빅픽처2’에서 김종국이 준비한 제품은 BRTC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라인과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이다.

한편 ‘빅픽처’는 여운혁PD, 김종국, 하하가 뭉쳐 빅픽처를 꿈꾸는 제작비 충당 프로젝트로 지난 시즌 네이버TV 전체 재생수 5천만뷰를 돌파하며 네이버 웹 예능 방영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형식과 내용에 제재가 없는 웹 예능을 활용해 전에 없던 PPL로 메이드 쇼를 선보이며 각종 브랜드 광고주의 러브콜이 이어졌다. 이번 ‘빅픽처2’에서는 여운혁PD가 제작비 70억 정도 예상되는 드라마 투자의 꿈을 그리고 있다고 밝히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빅픽처2’는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6시 네이버TV와 V LIVE(V앱)을 통해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