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FC걸 라인업 발표, ‘TFC 퀸’ 류지혜 전격 복귀

입력 : 2018-02-20 09:13:54 수정 : 2018-02-20 09:13: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23일 개최되는 TFC 17 대회의 라운딩을 담당하는 TFC걸 라인업이 발표되었다.

종합격투기 단체 TFC는 "이번 TFC 17 대회의 TFC걸은 김세라, 민송이, 류지혜, 문세빈이 참가한다"고 공식 발표하며 TFC걸 화보 시리즈의 첫 주자로 류지혜의 화보를 공개했다.

류지혜는 TFC 14와 TFC 15에 연이어 참가한 후 일정 문제로 TFC 16에 불참하고 이번 TFC 17에 전격 복귀하게 된다.

1989년생인 류지혜는 지난 2008년 만 19세 나이에 레이싱모델에 선발되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는다. 류지혜는 지난 10년간 레이싱 모델이 참가하는 국내 대회는 서보지 않은 무대가 없고 현재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레이싱 대회에서도 활동하는 최정상급 톱클래스 레이싱모델이다.

서구형 미인 스타일의 모델이 각광을 받던 10년 전, 애띤 얼굴과 풍만한 바스트, 그리고 황금골반을 자랑하는 신체조건으로 당시 뭇 남성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레이싱대회 뿐 아니라 케이블과 공중파 방송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던 류지혜는 175cm의 큰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로 팬들로 부터 오직 류지혜에게만 부여한다는 '레이싱 퀸' 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레이싱모델계의 왕좌에 올랐다.

류지혜는 "워낙 어린 나이에 데뷔하여 앞만 보며 달려온 제게 TFC걸은 또 다른 도전이자 전환점이었다"며 "격투기 선수들의 땀과 눈물이 고여 있는 케이지를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의 나태와 게으름은 사라지고 새로운 꿈을 찾을 수 있는 것이 TFC걸의 매력이다"는 소감을 밝혔다.

TFC걸 류지혜가 참가하는 TFC 17은 오는 23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며 스포티비 플러스에서 오후 7시부터 전국에 생중계 된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 TF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