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현대차그룹, 영동대로서 시민들과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입력 : 2017-12-28 10:23:03 수정 : 2017-12-28 10:23: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영동대로에서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외쳐요!’

현대자동차그룹은 시민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이벤트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을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1년부터 진행돼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는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현대차와 강남구 및 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대표적 새해맞이 행사다.

이번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은 사전 행사로 ’모두의 위시 릴레이’ SNS이벤트와 ’위시볼 캠페인’ 등이 진행된다. 31일 행사 당일에는 인기가수 공연인 ‘위시 콘서트’와 ‘카운트 다운 세레머니’ 등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31일 전까지 진행되는 ‘모두의 위시 릴레이’는 자신의 새해 소망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려 주변 지인들과 공유하는 이벤트다. 콘텐츠를 게재할 때 ‘모두의 Wish’ ‘Wish 릴레이’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를 해시태그하고, 3명 이상의 친구 이름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31일 행사에서 전용 관람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28일부터 31일까지 영동대로와 강남역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대형 공 모양의 ‘위시볼’ 20개를 설치해, 오프라인에서도 여러 시민이 함께 새해 소망을 나누고 기원할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당일인 31일 열리는 ‘위시 콘서트’에는 이문세, 윤도현밴드(YB), 에픽하이, 메리라운드 등 인기가수가 무대에 오른다.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카운트 다운 세레머니’에서는 새해 첫날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쇼 등이 열린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2011년부터 진행해 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마지막과 처음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이 대한민국 대표 새해맞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지난해 열린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전경. 현대차그룹 제공

사진=‘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 포스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