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파라다이스 부산, 4년간 700억원 쏟아 완벽 변신

입력 : 2017-07-19 18:53:59 수정 : 2017-07-19 18:53: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온더플레이트·키즈빌리지 눈길
[부산=글·사진 전경우 기자] 해운대 지역을 대표하는 파라다이스 부산이 4년간 총 700억원을 투자해 새롭게 태어났다.

새롭게 정비한 객실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레스토랑, 사계절 야외 스파와 수영장, 프리미엄 키즈 체험 테마 월드 등을 갖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최근 격전지로 돌변한 부산 지역 호텔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바다를 바라보는 테라스가 있는 해운대 지역의 특급호텔이다. 총 532개의 객실은 최상의 수면 환경을 갖추는 방향으로 리뉴얼 됐다. 매트리스는 시몬스의 최상위 레벨인 뷰티레스트 프리모 모델을 사용했고 침구는 60수 친환경 KC마크 획득 330TC 겹패딩 형식으로 구성했다. 또한 전 객실에 47인치 3D LED TV를 쉽고 편하게 활용 할 수 있다.

뷔페식당 에스카피에는 온더플레이트라는 이름을 달고 완벽하게 변신했다. 시원한 통창 캐노피 너머로 해운대 바다와 초록빛 가든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올 오픈 키친에서는 최고의 식재료를 이용한 라이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랍스타, 전복, 활 대게 등의 비교적 값비싼 해산물 그릴요리와 소갈비, 양고기, 스테이크 등 고급 미트요리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상해, 광동, 사천, 북경의 시그니쳐 중식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딤섬셰프가 제공하는 10여가지의 현지식 딤섬요리와 라이브로 제공되는 수준 높은 스시와 사시미 등이 자랑거리다. 

어린이를 위한 시설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하바 키즈 라운지와 웅진 씽크빅의 북클럽 등에서는 다채로운 키즈 테마 체험형 콘텐츠를 경험 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부산은 휴가철을 맞아 ‘굿 모닝 & 나잇 스위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혜택은 디럭스오션테라스객실, 오션스파 씨메르(1회) &오션스파풀(2회) 이용,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이용, 광복동 야시장, 광안대교 등 부산의 야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체험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