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부산kt, 부산하늘성형외과와 저소득층 성형수술 지원

입력 : 2017-07-08 17:02:24 수정 : 2017-07-08 17:02: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KT 소닉붐이 서면에 위치한 하늘성형외과와, 부산지역 저소득층 대상에게 약 4천만원 상당의 안면기형 성형수술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안면기형 성형수술 지원은 KT소닉붐과 부산하늘성형외과의 공동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연고지 취약계층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선수들의 정성을 더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이 날 병원에는 수술 지원 대상인 박두레(78세, 여), 한향대(64세, 남) 님이 함께 해 의미를 더했으며, 안면기형 성형수술의 일종인 노인대상 눈두덩이 처짐 방지 수술(상안검 및 눈썹 하거상술)을 지원받아 일상생활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또한 KT소닉붐의 주축 선수인 김영환, 박상오, 이재도, 김우람, 김현민 선수가 참여하는 팬 사인회도 병원 10층에서 진행됐다. 선수들은 오랜만에 만난 부산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며 반갑게 인사를 나누었다.

KT소닉붐 최현준단장은 “부산 지역 저소득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부산에 많은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는 소닉붐이 되겠다”고 밝혔다.

하늘성형외과 김성호병원장은 “KT소닉붐과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의료지원을 통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보람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kt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