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공개

입력 : 2017-02-10 18:55:38 수정 : 2017-02-10 18:55: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이 함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14일 공연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 추첨을 통해 프라우드메리의 대표 남성 스킨 케어 제품인 포맨 밸런싱 세트와 인기 상품인 고농축 영양 앰플’을 증정한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영국의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핵전쟁 이후 생겨난 돌연변이와 인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로미오 역에는 뮤지컬 배우 조풍래, 보이 그룹 보이프렌드 동현과 JTBC 예능 '팬텀싱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고은성이 출연하며, 줄리엣 역할에는 뮤지컬 배우 양서윤, 김다혜, 전예지가 캐스팅됐다.

배우 김수로가 예술감독으로 참여한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원작과는 다른 느낌의 애절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표현하며, 역동적인 액션과 강렬한 록 사운드를 더해 고전 명작 속에서 표현됐던 남녀의 사랑을 감각적이고 흥미롭게 구현했다.

이에 대해 프라우드메리 측은 “고전의 탄탄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작품으로, 기술력과 참신함을 지닌 자사의 제품 이미지와도 부합해 문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문화 콘텐츠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는 3월 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경홀에서 공연되며, 더모코스메틱브랜드 ‘프라우드 메리’와 함께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내용은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의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