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백지, 사정봉-왕페이 재결합에 격분 "사랑할 가치 없어"

입력 : 2014-09-23 17:19:17 수정 : 2014-09-23 17:19: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중화권 스타 사정봉이 옛 연인 왕페이에게 10년 만에 돌아갔다는 소식에 전 부인 장백지가 격분했다.

최근 중화권 매체들이 사정봉과 가수 겸 배우 왕페이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지난 15일에는 사정봉이 왕페이의 집에서 4일간 나오지 않은 사실이 포착됐다.

사정봉은 지난 2006년 장백지와 결혼하기 2년 전인 지난 2004년 왕페이와 결별했다. 이후 장백지와 결혼 한 사정봉은 슬하에 두 아들을 두었으나, 지난 2011년 장백지와의 이혼을 발표, 2012년 8월 정식으로 이혼했다.

왕페이는 지난 1999년 가수 더우웨이와 3년 만에 이혼한 후 2005년 영화배우 리야펑과 재혼하였으나 지난해 9월 이혼했다.

중화권 매체들은 사정봉과 왕페이는 각각 이혼남, 이혼녀가 된 서로의 상황을 이해하고 상처를 감싸주며 다시 만나게 됐다고 보도했다.

장백지와 이혼 후 사정봉은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장 사랑했던 사람은 왕페이였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해 9월에는 왕페이의 이혼 발표 후 왕페이와 재결합하겠느냐는 질문에 "생각해보겠다"고 세 번이나 연속으로 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장백지는 현재 싱가포르로 이주해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사정봉과 왕페이의 열애를 접하고 "사정봉과 함께한 10여 년의 세월이 다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며 "만약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다 바꾸고 싶다"는 심경을 털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사정봉이)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관심이 없다면서 일로 바쁘고 먼저 만나자고 하는 일도 적어 그때마다 사랑할 가치도 없는 남자라는 느낌이 든다"고 덧붙였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완전 막장 드라마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진짜 영화 같은 삶이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 뭔가 화날 듯"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엄청난 치정극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페이는 중국어권에서 '천후'로 불릴 정도로 높은 지명도를 가진 초대형 가수로 통한다. 국내에는 영화 '중경삼림'의 페이 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1969년생으로 1980년생인 사정봉과는 11살 차이다. 더우웨이, 리야펑과의 사이에서 각각 딸 한 명씩을 두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장백지 페이스북 / 영화 '중화 명탐정' / 영화 '2046'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