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박2일' 차태현, 정태호 닮은꼴 선생님과 짝궁 돋네

입력 : 2014-07-13 19:30:00 수정 : 2014-07-13 19:3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박 2일’ 차태현이 개그맨 정태호를 닮은 선생님과 ‘짝꿍 케미’를 폭발시키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늘(1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다양한 매력의 선생님들이 총출동하는 ‘선생님 올스타’ 여름방학 특집이 펼쳐지는 가운데, 차태현이 친근한 외모의 선생님 한 분과 함께 ‘짝꿍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전국 각지로 퍼져 개성 있는 선생님을 한 분씩 모셔와 짝꿍을 이뤄 ‘1박 2일’의 여정을 함께 하게 됐다. 그런 가운데 차태현은 개그맨 정태호를 닮은 광주 성덕고의 고영석 국어 선생님과 함께 하게 돼 ‘차태현 표 애정표현’을 보여주며 최강 케미를 발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차태현은 애정을 가득 담아 고영석 선생님에게 머리 마사지를 해주는 모습이다. 그런 두 사람의 모습이 처음 본 사람이 아닌 오랜 친구같이 편한 사이처럼 느껴져 절로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차태현이 걸어가는 중에도 고영석 선생님에게 어깨동무를 하며 꼭 안고 챙기는 모습도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연신 웃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쌍둥이처럼 닮은 모습이어서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최강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차태현은 아담 사이즈로 귀여운 매력을 무한 방출하고 있는 고영석 선생님에게 “우리 고선생님은 앞에서 가~ 안 보인단 말야”라고 말을 건네는 등 티격태격하면서도 방송이 낯선 선생님을 알뜰살뜰 챙기는 ‘차태현 표 애정표현’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차태현 표 애정표현’으로 알뜰살뜰 짝꿍 챙기기에 나선 차태현이 고영석 선생님과 얼마나 강력한 ‘짝꿍 케미’를 발산했을지, 짝꿍을 이룬 다른 멤버들과 선생님들은 어떤 남다른 케미로 웃음을 자아낼지는 오늘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사진= KBS 2TV ‘1박 2일’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